회원가입 | 로그인 | 시작페이지 | 즐겨찾기 | 문의/요청/신고
낚시터선택 | 인기검색어 | 민물후원낚시터 | 바다후원터
 
민물낚시 | 좌대/유료터 | 바다낚시 | 루어낚시 | 커뮤니티 | 낚랑클럽 | 낚시스쿨 | 중고장터 | 낚시Q&A | 사용기/강좌 | 출조정보 | 공구/용품정보

 노지조행기

- 본 게시물을 무단 다운로드, 도용, 인용, 링크 금지. HOME >민물정보 >노지조행기
소방대장
작성일 : 20.09.27 17 / 조회 : 10,039 / 경기 수원시      

제목 l 소방대장 민물낚시 노지조행기 > 초보 조행기 : 낚시사랑

 

20200924_190302[1].jpg

 

 

20200925_164851[1].jpg

 

 

20200926_075329[1].jpg

뒤 판은 장소가 협소하여 패스

 


     
1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
소방대장 
[2020-09-27 18:00:42]
[218.209.***.117]
  
조과는 꽝 입니다.

질꾼 
[2020-09-27 18:33:26]
[211.178.***.209]
  
본래 장비 개시하는 날은 "꽝"이 정석입니다.
막걸리 한잔 따르고 고사지내셔야죠. ㅎㅎ

무휼 
[2020-09-27 18:50:48]
[203.226.***.110]
  
좌대 대박 멋지네요 ㅎㅎ
사랑합니다~~~~

일산꾼 
[2020-09-27 20:07:54]
[114.202.***.152]
  
사랑합니다.

야차. 
[2020-09-27 21:51:41]
[59.16.***.1]
  
대장님 좌대 굿입니다.
안출하세용^^~

春夏秋冬 
[2020-09-27 23:05:06]
[183.101.***.74]
  
진짜멋지네여 와~마치송방소를옮겨놓은것같읍니다 굿....

팔묜 
[2020-09-27 23:37:45]
[223.39.***.144]
  
호텔형 좌대에서
5자 하시길 바랍니다..

솔바람소리 
[2020-09-28 06:30:59]
[223.62.***.55]
  
좌대가 화려합니다
다음에는 대물 하세요
사랑합니다

쩐프로(붕어놀이터) 
[2020-09-28 08:14:23]
[175.117.***.118]
  
와우^^♡^^ 사랑합니다
소방대장님. 팡이팅^^

알라뷰 
[2020-09-28 09:22:18]
[118.34.***.134]
  
장비 개시턱을 내야 효험이 있습니다!~~~~~
빨리 날짜 잡으시죠??~~~~~~~~

인천사랑choijaeseung 
[2020-09-28 09:39:09]
[1.212.***.171]
  
ㅋㅋㅋㅋ 오메
소방대장 님 글을 처음 보네요 ~~ 환영합니다 ㅋ
좌대가 아주 멋집니다 ^^
이제 잠을 편안하게 주무실듯 ㅋㅋ
다가오는 추석명절
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
수고 많으셨습니다^^

양실장 
[2020-09-28 11:47:19]
[119.197.***.179]
  
로그인하게 만드시네요^^
사랑합니다^^

찐빵이 
[2020-09-28 17:38:58]
[58.151.***.117]
  
ㅎㅎㅎ 대장님~~~~ 좌대 피시고 이제 주무실 일만 남았네요!!!ㅋㅋㅋㅋㅋㅋㅋ

대물승부사메탈 
[2020-09-28 20:10:03]
[119.149.***.204]
  
대박 커요
멋집니다!
담엔
오짜하세유~~~

소방대장 
[2020-09-28 21:02:40]
[218.209.***.117]
  
감사합니다
모두 안출하시고 연휴 잘 보내시고 대물상면 하세요
사랑합니다..........

오복 
[2020-09-28 23:11:17]
[125.128.***.233]
  
좌대도안이 너무나도 멋집니다.

붕어의친구민동석 
[2020-09-29 03:06:04]
[119.197.***.200]
  
항상 어복 충만하시고
안출하시고 즐낚하시고
명절 잘 보내세요 . .

사라비아 
[2020-09-29 14:51:14]
[14.37.***.192]
  
이제 준비끝 시작을알리는듯
다음 멋진 조행기가 기대되는군요
추석명절 잘보내시길 바랍니다


    댓글쓰기   님의 포인트는 -200 점 입니다.
 
 
2초보2상주조행기 (14)소방대장20.10.049,703
1초보 조행기 (18)소방대장20.09.2710,039
  1   

낚시사랑소개 | 오시는길 | 낚시사랑배너 | 이용약관 | 이메일무단수집거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권리침해신고센터
Copyright 1997~2020 (주)웹라이프/낚시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110-81-42683
사업장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8가 14-6 상록빌딩3층
[광고 및 입점문의]        [낚시터 및 낚싯배 등록문의]        [민원/건의/신고]        [관리자메일]        FAX 02-2634-2730